대체 연락처가 있으면 사용자가 연락을 받을 수 없는 상황에서도 AWS에서 계정 관련 문제를 다른 사용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대체 연락처는 특정한 사람일 필요는 없습니다. 결제, 운영, 보안 관련 문제를 관리하는 팀이 있는 경우 대신 이메일 배포 목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계정의 대체 연락처를 추가, 변경 또는 삭제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세요.
결제(Billing)- 월별 송장을 사용할 수 있거나 결제 방법을 업데이트해야 하는 경우결제 기본 설정(Billing preferences)에서이메일로 PDF 인보이스 받기(Receive PDF Invoice By Email)가 켜져 있으면 대체 결제 담당자도 PDF 인보이스를 받게 됩니다. 알림은 AWS Support 또는 다른 AWS 서비스 팀에서 올 수 있습니다.
작업- 여러 리전 중 하나에서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거나 사용할 수 없게 될 경우 (작업과 관련된 모든 알림) 알림은 AWS Support 또는 다른 AWS 서비스 팀에서 올 수 있습니다.
보안(Security)- AWS Security, AWS Trust and Safety, 또는 AWS 서비스 팀에서 온 알림이 있는 경우. 이러한 알림에는 AWS 계정에 대한 보안 문제 또는 잠재적인 부정 행위나 사기 행위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알림은 AWS Support, 또는 AWS 계정 사용과 관련된 보안 관련 주제를 담당하는 다른 AWS 서비스 팀에서 올 수 있습니다. 제목줄이나 전체 이름 필드에 중요한 정보를 포함하지 마세요. 해당 정보가 이메일 통신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